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남자친구 생일선물 감동주기

생일편지 샘플

by 러브스토리천사 2021. 9. 24. 17:16

본문

생일편지 샘플75


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. 더욱 큰 사랑과 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 하길 바래요.
오늘 하루만이라도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랄게요.
오늘 생일의 주인공은 당신인데, 왜 내가 더 기쁜지...
나의 사랑은 지금처럼 늘 당신과 함께 있을 거예요. 조금 쑥스럽지만 행복한 내 마음을 이렇게 전합니다.
이렇게 맘껏 당신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.오늘 하루는 당신이 이 세상의 주인공이니 누구보다 행복했으면 해요. 내 인생에 당신과의 만남이 가장 큰 기쁨이며, 행복입니다.


당신의 삶 속에 함께 할 수 있음에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.
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당신이기에
나에게 가장 기쁜 날은 바로 당신의 생일날 입니다.
당신의 향기로운 삶 속에 늘 내가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,
나의 작은 정성, 느낌을 그대로를 전합니다. 00가 가장 사랑하는 당신의 00번째 맞는 생일을 축하합니다.
이 세상에 그대가 있다는 사실에 얼마나 감사한지..
앞으로 언제나 우리의 사랑이 변함이 없기를.. 변함없이 사랑할 당신의 생일을 축하해요. 늘 건강하고 즐거울 수 있길 바래요. 생일을 축하하며 장미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 당신에게
나의 사랑을 전합니다.
사랑해요. 나의 그대...

관련글 더보기